2009년 7월 10일 금요일

[Idea] 상황은 변해도 근본은 변하지 않습니다.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전문 컨설팅사인 Strategy Salad 대표 파트너 정용민님의 블로그에서
재미있는 동영상을 봤습니다.























상황은 변할 수 있지만 근본은 변하지 않는다는 것을 절실히 느끼게 하네요.

특히 web 2.0 시대에 기업의 평판은 mass media가 아닌
social media에 의해서도 결정될  수 있다는 것을 단적으로 보여줍니다.
그것도 B2B marketing에서 중요한 의사결정에 영향력 미칠 수 있다니..

물론 이런 상황은 개인에게도 마찬가지이며 B2C 또는 B2G 업체에게도 마찬가지 일겁니다. ^^


삶, 책, 사진 그리고 마케팅에  대한대한  즐거운 의사소통을 꿈꿉니다.  

앞으로 더욱 재미있어질 것 같은 블로그, ::sungkwon.net::을 구독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