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2월 13일 일요일

[idea] 원인분석의 중요성을 일깨워 준『시크릿 실천법』 광고

최근 업무상 온라인 서점을 자주 검색하고 있습니다.
파트장님께 농담으로 '그래24'의 트래픽 10%를 제가 차지합니다라고 할 정도니까요.

그러던 중 우연히『시크릿 실천법』이란 책의 배너 광고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개인적인 기호때문에 『시크릿』을 읽진 않았기 때문에
책의 내용이나 영향력에 대한 평가를 할 순 없지만
『시크릿』으로 변화가 없는 사람에게 『시크릿 실천법』으로 변화하라니..

광고를 보면서 원인분석의 필요성을 다시금 느꼈습니다.
같은 일을 되풀이하면서 다른 일이 일어나길 바라는 건
그닥 바람직 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직접 경험을 하든지, 다른 책을 읽던지..
뭔가 다른 행동을 해야 다른 결과가 나오겠지요.

몇 주째 야근과 주말 근무를 하고 있는 요즘
원인분석과 다른 input 의 필요성을 느낍니다.

삶, 책, 사진 그리고 마케팅에 대한 즐거운 의사소통을 꿈꿉니다.  
앞으로 더욱 재미있어질 것 같은 블로그, ::sungkwon.net::을 구독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