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월 2일 토요일

[idea]켈로그가 잘 활용했으면 하는 외부 이슈 '호랑이 해'

경인년 새 해가 밝았습니다. 복 많이 받으시길~ ^^

지인들께 새해 안부인사를 전하다가
'호랑이 기운으로 훨훨 날아댕기길' 이라는 답문에 켈로그 콘프레이크가 떠올랐습니다.

최근 12년 동안 요즘처럼 '호랑이'가 이슈가 된 적이 없는데
이런 호기를 켈로그는 어떻게 활용하고 있는지 궁금해지더군요.


아쉽게도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는 없고, 이전에 진행한 이벤트도 관심을 끌만하진 않았습니다.
그나마 시즌성 이벤트는  켈로그 스페셜K - 연말연시파티 스페셜 라인을 살려라 뿐이었죠.

호랑이 해라는 외부 이슈를 활용해
어린이 비만 관리나 직장인 건강/몸매 관리 등 콘프레이크와 연관된 주제로
on/off-line 이벤트를 기대해봅니다.

p.s
1. 2009년 12월 15일부터 2010년 1월 2일까지 보름남짓 동안
   호랑이라는 키워드로 네이버 뉴스를 검색하면 3,590건이 나옵니다.
   2009년 1월 1일부터 2009년 12월 14일까지 9,244건 임을 볼 때대단한 수치입니다.

2. 농심 기업블로그인 이심전심에서라도 이번 이벤트를 진행해 주었으면 하는 마음에 트랙백을 보냅니다.


삶, 책, 사진 그리고 마케팅에 대한 즐거운 의사소통을 꿈꿉니다.  
앞으로 더욱 재미있어질 것 같은 블로그, ::sungkwon.net::을 구독하세요!


댓글 2개:

  1. ^^ 안녕하세요.

    농심 심심블 에디터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켈로그 제품의 경우 농심은 판매만 담당하고 있고 마케팅은 관여하고 있지 않습니다. 올해는 저희 심심블에도 이벤트를 진행하려구 하는데요. 좋은 아이디어인데 미처 살리지 못해 아쉽네요.



    농심 제품과 관련된 좋은 이벤트 아이디어 없을까요? ^^

    답글삭제
  2. @마음氏 - 2010/01/04 14:07
    마음氏님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위에 몇 글자 적어놓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