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10월 20일 토요일

스팸 트랙백에 이어진 스팸 댓글의 습격..

한동안 스팸 트랙백으로 고생했는데..

스팸 트랙백이 반가운 이유는 딱 하나

방문자 수가 늘어난다는 것 뿐~ 하지만.. 이젠 신경쓰지 않거든요~ ^^;;

엊그제부터 이상한 댓글이 달리기 시작했는데..

한글이지만 뜻이 전혀 파악이 안되는.. 바로 아래 내용들이다.

그런 경이롭 위치를 위해 많게의 감사!
아주 재미있는 지점. 감사.
너는 차가운 위치를 만들었다!
나의 친구는 너의 위치의 현재 팬이 되었다!
많은 감사 우수한 위치! 나는 너의 웹사이트를 사랑한다!
관심을 끌. 너가 동일할 좋을 지점을 다시 배치할 것 을 나는 희망한다.
중대하고 유용한 위치!
이 위치는 유익한뿐 아니라 재미있는다!
너는 아주 좋은 보는 위치가 있는다!
여보세요, 아주 좋은 위치!
좋은 위치! 너를 감사하십시요.

나만 이런가 하다가 주변을 보니 이미 여러 블로거들 사이에서 발생한 일이였다.

다행히 좋은 방법을 찾아서.. 물론 근본적인 해결책은 아니라고 하지만..

왠만한 일에는 게다가 특히 이런 악한 일들에는 근본적인 해결책이 거의 없다고 본다.

이 자릴 빌어 The eye 님의 재치에 박수와 감사를 보냅니다. ^^

이런 악한 마케팅을 하는 것들은.. 확~ 쓸어서... 스팸으로~ ㅡㅡ*


이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sungkwon.net::을 구독하세요! 

댓글 4개:

  1. @재성才誠 - 2008/03/14 13:29
    갑작스런 스팸의 출현에 놀랐습니다. ㅜㅜ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글삭제
  2.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같은 초짜에겐 조금 어렵네요. ㅠㅠ

    주말에 연구해서 대처방안을 마련하겠습니다.

    좋은 하루보내세요~^^

    답글삭제
  3. @현부양부 - 2008/03/13 14:07
    별 말씀을요. 방금 텍스트큐브 측에서 대처 방안을 내놓았네요. 홈페이지 한 번 방문 해보세요.

    답글삭제
  4. 슬프게도 위 댓글들도 모두 스팸 댓글이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