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1월 1일 일요일

[근황] 수능을 앞둔 녀석들에게..

저는 교회에서 고3 아이들을 7명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사실 가르친다기 보다는 그냥 이야기를 하는 정도?

그중 절반은 유치부(미취학 아동)부터 교회에서 봐왔던 녀석들이라
어느덧 저보다 덩치도 크고, 어디선 '아가씨~'소릴 듣고 다니겠지만
마냥 아이 같아서 불안하고 신기하고 재미있고 귀엽습니다.

수능을 2주 앞둔 녀석들에게 '서프라이즈~ 파티'는 못 해주고 작은 선물을 하기로 했습니다.
남대문 시장 사탕가게에서 맛있게 생긴 사탕과 쵸코렛을 골라서 조금씩 골고루 작은 쇼핑백에 담았습니다.

그리고 사랑하는 경환이, 난희, 만성이, 성진이, 우석이, 주영이, 희은이, 하늘이에게 짧은 편지를 남겼습니다.

'앞으로 겪을 일에 비하면 그리 크지 않은 시험일게다. 그걸 아는데 오래 걸리지 않길 바란다.
 좋아 보이는 일보단 좋은 일을 하고, 옳은 일을 선택할 수 있는 지혜와 용기를 갖게 되길..
 너희는 모두 그런 사람이 되리라 믿는다. 그렇게 되도록 기도할께. 나도 그런 선생님이 되길 기도해 다오.'

전국에 있는 모든 수험생의 건강과 건승을 기원합니다. ^^


삶, 책, 사진 그리고 마케팅에  대한대한  즐거운 의사소통을 꿈꿉니다.  
앞으로 더욱 재미있어질 것 같은 블로그, ::sungkwon.net::을 구독하세요!


댓글 2개:

  1. trackback from: 수능 잘 보셨습니까?
    저는 고등학교 시절을 아주 재미나고 행복하게 보낸 케이스입니다. 그 시절의 가장 절정이었던 고3 수험생 시절에도, 다른 친구들 수능 공부 하느라 독서실 다니고 이럴 때에 저는 이른 수시합격으로 대학합격증을 미리 받아두고 미리 낸 수능비 환불을 안해준다는 말에 돈이 아까워서 수능날 김밥 싸들고 고사장에 놀러가서 내내 잠만 자다 왔었지요. 학창시절을 대체로 이렇게 무난하고 평탄하고 수능 또한 즐겁게 보낸 요상한 케이스입니다. 그럼에 저는 고3 수험생들이..

    답글삭제
  2. trackback from: 돌아 왔습니다....!!
    안녕하세요 ! 유령 블로그(?) Min입니다. 어제(11/11) 예비소집한다고 일찍마치고.. 집에서 마지막으로 사탐 정리좀 하고 수능을 위해 9시에 잤습니다. 그리고 오늘 6시 기상. 역시 올해도 수능날은 춥더군요... 장소는 언제나 모의고사치던 우리학교 여서 편한(?) 교복에다 외투를 걸치고 나갔습니다. 역시 수능날이라서 그런지 교문앞에 인파와(?) 경찰분들이 계시더군요. 친구랑 만나기로 하고 나왔는데 10분동안 기다리다가 못만나고 들어 갔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