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9월 3일 월요일

직장생활 season 3 드디어 시작~!

내일.. 기술적으로 말하자면, 오늘부터 도서출판 서돌에서 근무하게 되었습니다.

도서 기획 및 온라인 마케팅을 맡게 될 예정이고 자세한건.. 보안입니다. ^^;;

군에 입대한 이후 매년 여름이면 위치가 바뀌는 이상한 진로를 밟고 있습니다.

이런 변화는 앞으로 찾아보기 힘들겁니다. 정말이예요. ㅎㅎ

생각보다 조금 늦어진 취침시간이라 자세한 이야기를 쓰긴 힘들듯 하네요.

근 한달간 잘 쉬다가 다시 열심히 일하러 갑니다.

응원 부탁드립니다. 당장 아침에 일어나는 것 부터 걱정이네요. ㅡㅡ;;

그럼.. 직장생활 season3 시작합니다~!

댓글 2개:

  1. 서돌에서 좋은 책 많이 소개 부탁드리겠습니다^^v

    답글삭제
  2. 그래야 할텐데.. 적응부터 해야겠죠. ㅎㅎ

    10월즈음 한번 뵈요. 건강하고 평안하세요.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