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11월 4일 일요일

그동안 읽고서 서평을 못 쓴 책 목록.. 2탄~ 12권!

 서평 못쓴 책 목록에 이어서 씁니다. 아직 남았네요.


세상에서 가장 큰 파티



전  세계에 있는 사람들을 초대한 파티?
상상해본 적도 없는 일을 상상한 작가의 상상력이 대단!


러브마크 lovemarks


내가 가장 좋아하는 CEO중 한명인 케빈 로버츠의 처녀작!
브랜드의 미래는 바로 사랑받는 브랜드 '러브마크'다
내용도 좋지만 디자인이 정말 좋은 책, 100% 소장용~!


웃음에 관한 특별 보고서
 


SBS 다큐멘터리 '웃음'이 책으로 나왔다.
웃음으로 건강과 인생을 찾은 사람들 이야기.



혁신사관학교 도요타 가이젠 노하우




가이젠을 실천할 때 생기는 문제점을 케이스 스터디 형식으로 풀어 낸 책
가이젠의 원리보단 그 방법에 더 집중한 듯..


생각정리의 기술
 



 
마인드 맵에 관한 친절한 설명서, 함께 제공하는 SW로 뭔가 해보려 했으나..
아직도.. 구상중.. ㅡㅡ;



열정은 기적을 낳는다

열정과 노력 그리고 신앙으로 살아온 사람이야기
이 책을 읽고서 매일 아침 출근길에 업무리스트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Blood Ocean 블러드 오션 1



만화 <풍경>의 두번째 단행본 블러드 오션.
미래 사회에 대한 통찰과 사색 그리고 멋진 그림까지~ㅎㅎ
작가로부터 직접 받은 책입니다. ^^

Blood Ocean 블러드 오션 2


전략 프로페셔널
 
전략이란 무엇이며, 어떻게 수립해야 하는가
무엇보다 어떻게 실행해야 하는가에 대한 대답이 담겨 있는 책!
저자의 실제로 경험한 사례를 바탕으로 쓴 소설형식의 전략서.
전략 및 마케팅 관련 입문서로 추천합니다!!




그들은 협박이라 말하지 않는다



감정적 협박 (FOG - 두려움, 의무감, 죄책감)에 관한 책.
가까운 사람들이 나를 힘들게 한다면,
나 때문에 가까운 사람들이 힘들어 한다면,
일독할 것을 권합니다. 역시 사람은 감정의 동물이니까요.



학문의 즐거움 (양장)
 

학문이 즐겁다는 어느 수학교수의 충격고백!
7월 젊독세 주말모임 책으로 선정했었죠. ㅎㅎ







그 섬에 내가 있었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제주 사진은 모두 이 분이 찍었습니다.
예술가처럼 살다 장인으로 간 사람.
왜 난 제주도에 7일간 있었는데.. 그곳에 못갔을까.. ㅠㅠ



총 22권 정도 되는군요. 더 있을런지 모르겠네요. ㅎㅎ
 
내년에는 서평 등록 비율이 조금 더 높아지길 기대해봅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