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4월 22일 화요일

두산 베어스 팬이 되기로 했습니다. ㅎㅎ

태어나서 처음으로 야구경기장에 갔습니다.

야구장 뿐 아니라 야구 자체에 대해서 관심이 없었습니다.

TV중계로 볼라 치면, 집중할 때 쯤 "여기는 잠실구장입니다."하면서

광고를 확~ 보내버리니.. 성질 급한 저로써는 견디기 어려운 스포츠였습니다.


그러던 제가.. 회사 동료들과 함께 잠실구장을 찾았습니다.

잠실구장이 잠실역이 아니라, 종합운동장 역 근처에 있다는 것도 이때 알았습니다. ㅡㅡ;

이날 경기는 두산 : SK 였는데, 이 경기 얼마 전에 불미스런 일이 있어서

양팀 선수와 팬들 모두에게 상당히 불안했던 경기라는 것도 나중에서야 알았습니다.



경기는 정말 허무하리 만큼 대패였지만..

8회에 잠시 미쳐서 응원하던 기억이 패배의 아픔을 잊게했습니다. :)



상대편 '삼진'과 '아웃'을 정말 좋아라 하는 편파적인 '전광판'이 눈에 띄더군요.

그리고 김동주 선수가 나오면 하하의 '너는 내 운명'이 들리는데 조금 웃겼습니다.

단순하면서도 재미있는 응원가를 따라 부르고,

TV를 봤으면 광고 때문에 지겨웠을 시간이었을 텐데

게임도 하고 나름의 퍼포먼스도 하는 걸 보니

생각보다 야구가 직접 보면 재미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비록 경기에서는 졌지만 뜨거운 응원과 즐거운 추억때문에 앞으로 두산 팬이 되기로 했답니다.

무엇보다 동료가 귀뜸한 결정적 멘트가 저를 확~ 낚더군요.

"두산 치어리더가 제일 예뻐요~" ㅡㅡ;

댓글 4개:

  1. 성권씨도 이젠 두산팬으로?? ㅎㅎ 축하드립니다~!!

    전 20년째 두산팬입니다 ㅋㅋ 투자한 돈이 얼마인지^^; 그래도 야구는 야구장가서 봐야 응원도 하고, 군것질도 하고~



    오늘은 비가와서 좀 시원해진것 같네요.. 4월달 마무리 잘 하시고요.. 5월달에 함 봐요 :)

    답글삭제
  2. ㅎㅎ 경기 한 번 본걸로 팬이 된다면 조금 비약이지만

    암튼 관심을 갖고 보려구요. 제가 이름을 부르면 '꽃'이 된다잖습니까. ㅋㅋ

    그럼 5월에 뵙지요~ ^^

    답글삭제
  3. 두산에도 임태훈이 있지요.^^;;

    임태훈 선수 화이팅 !

    오랜만에 들러갑니다. ^^ 잘지내시지요~?

    답글삭제
  4. @임태훈 - 2008/04/23 12:21
    아니~ 이게 뉘신지요? ㅎㅎ

    잘 지내다마다요. 잘 지내시나요?

    얼마전에 태훈씨 생각이 났는데..

    언젠가 꼭 같이 작업해요. 알죠? 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