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6월 12일 화요일

나는 소소한 일상에 탐닉한다.


제목 : 나는 소소한 일상에 탐닉한다.
저자 : 문태곤
출판 : 갤리온(2007)






소소한 일상을 '포스트 잇'에다 그림으로 채우는 토목 엔지니어, '달님이'님의 Post_it Diary 가 책으로 나왔다.

사실 블로그는 이책을 통해 알았다. ^^; 잠깐 방문했지만 센스가 충만하신듯..

.
.

쓰고 싶은 말이 많다. 하지만 시간이 너무 늦었다. 이거 하나만 쓰자.

'너무 준비하는데 힘쓰지말자' 그냥 실천하자.. 그래도 삶은 계속 진행되니까.. 그때마다 조금씩 수정하자.

때때로 우리는 준비하고 고민하는데 너무 많은 시간과 정력을 낭비하고 결국 실행을 하지 못해 남은 시간을 후회로 채우게 된다.

요즘.. 딱 내가 그렇다. 6월들어 첫번째 포스팅이라니.. ㅡㅡ;

.
.

일상의 소소함을 표현해 내는 저자의 글과 그림, 무엇보다 예쁜 글씨체~!

그리고 일상의 소소함을 즐길줄 아는 여유가 참 부럽고 배울만 했다.

감사합니다. 선배님!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