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7월 27일 금요일

Mission Implausible - David Pogue tests pen scanners on the new Harry Potter

영어공부를 위해서 하루에 하나씩 NYtimes에서 제공하는 동영상을 보는데..

잘 들리지도 (들리지 않는게 아니라 못듣는 것!) 않지만, 재미있는 영상들이 꽤 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분야는 바로 David Pogue이 출연하는 technology다.

RSS를 신청했더니 그에 대한 짧은 소개글이 아래와 같이 나와있었다.

The Times's personal-technology columnist, reports weekly on new technology in this video feature.

내가 생각하는 미래 작가(Author)는 이런 모습이 아닐까 싶다.


오늘 나온 이 영상은 Mission Impossible 이 아닌 Mission Implausible (a. 받아들이기[믿기] 어려운)이다.

해리포터 7편 + 아이폰 + 팬 스캐너 광고 를 꽤 재미있게 해놓았다.

지난번에 The iPhone Challenge: Keep It Quiet 도 상당히 재미있었는데..

주인공(동일 인물)이 iPhone 출시 일주일전에 사용할 수 있는 특권을 얻었는데,

절대 자신이 iPhone을 갖고 있다는 사실을 공개하지 말라는 명령때문에 겪게 되는 에피소드..

책도 기발한 상상력과 약간의 기술만 있다면, 관심과 링크의 세상에서 remarkable Promotion이 가능하다고 본다!


p.s

지난번  Steve Jobs Standford 대학 졸업식 축사 동영상도 블로그에 넣을 때 너무 힘들었는데.. 

그나마 youtube는 object 소스를 보여줘서.. 다행!

NYtimes는 그냥 주소만 표기해줘서, 블로그에 '미디어 삽입'을 통해 주소를 넣으면 그냥 흰색 네모만 보이네.. 털썩..

혹시 이럴때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고 계신분은 댓글을.. ㅠ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