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5월 10일 목요일

보이지 않는 기업 성장 엔진

제목 : 보이지 않는 기업 성장 엔진 : 디자인 브랜드 명성
저자 : 서용구
출판 : 삼성경제연구소(2006)





기업의 성장 엔진을 디자인(Design) - 브랜드(Brand) - 명성(Reputation) 이라는 DBR chain 이라고 주장하는 책.

젊독세 2월달 주말 모임을 주관하게 되면서 다시 내 손에 들렸다.

다시 읽어본 결과.. 처음 읽었을 때 처럼 신선하진 않았지만 여전히 간단한 진리를 쉽고 짧게 전달하고 있다.

.
.

비단 다자인과 브랜드그리고 명성이 기업의 성장엔진이라고 생각하지 말자.

사람도 디자인(외모, 태도)와 브랜드(역량) 그리고 명성(자아, 인간관계)가 성장 엔진이니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