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6월 3일 화요일

080602 - thanks list ^^

1. 오랜만에 수아대리님과 기준씨와 함께 점심식사를 했습니다.
   밥도 잘 되었고, 동그랑땡도 타지 않고, 라면도 불지 않았습니다. 혹시 난 요리 천재?
   수아대리님이 갖고 온 밑반찬은 정말 맛있었답니다. 고마워요~ ㅎㅎ 

2. 현재 업무에 대한 '집중력 부족'을 다시 깨닫고,
   앞으로 업무에 대한 '목표 의식' 및 '성취 욕구'를 일으켜 주셔서 감사합니다.
   새로운 Target 과 시장을 찾고 만들어 내는 일을 제가 잘 할 수 있을까요?

3. 비가 왔는데 전준석 팀장님 덕분에 우산을 챙겨서 퇴근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무엇보다 퇴근할 때는 비가 내리지 않았다는 거~ㅋㅋ

4. 식상하고 무료할 뻔 한 '이벤트 문안'작성을 재미있게 만들도록 도와줘서 감사합니다.
   - Thank you, Jobs~ :)

5. 체온이 높아서 몸에 문제가 있는 건 아닌가 걱정했는데.. 진짜 뜨거운 사람을 만났습니다.
   지금 제 옆에 있는(11시 41분 현재 양주행 지하철, 8-2번 칸)  친구는 완전 맥반석입니다.
   가만히 보니.. 긴팔을 입었습니다.. 아놔.. "야, 반팔 입고 다녀~!" 내가 땀이 다 난다..
  

이 외에도.. 좋은 저자(예상)분과 멋진 아이디어를 함께 의논할 수 있도록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북PD 해보고 싶단 말예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