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6월 9일 월요일

080608 - thanks list ^^

1. 오늘도 7시 50분에 일어나서 9시 예배에 겨우 도착했습니다.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ㅡㅡ;
   그리고 간만에 성찬식이 있어서 맛있는 포도주를 마셨어요. ㅋㅋ

2. 우석이가 마요네즈 있는 주먹밥을 안 먹는다고 해서 제가 2개를 챙겼네요. ㅎㅎ
   - 이 맛있는 걸.. 녀석은 왜 안먹을까.. 생각하니 갑자기 허기가 지는 군요.

3. 4만 4천원짜리 머리를 했든, 5천원짜리 머리를 했든.. 그냥 웃어주는 사람들을 곁에 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는 참사랑교회 사람들이 너무 좋아요. ^^

4. 평안이가 저를 보면 삿대질(?)을 하면서 "안녕하슈?" 합니다. 더 건강하게 만들어주세요!!!
    - 은혜가 볼에다 뽀뽀를 두 번이나 해줬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꼬시기 힘든 아가씨입니다. ㅠㅠ

5. 언제 먹어도 맛있는 요구르트와 딸기잼을 항상 냉장고에 채워주시는 어머니~ 감사합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